● 흑마법 - 사탄과계약맺기
사탄을 부르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사거리에서 검은 암탉의 목을 따서 죽이는 것이다. 두 번째는 "디에스, 미에스, 제스케트, 베네도, 에페트, 두베마, 에니테마우스!" 라는 주문을 외우면서 검은 암탉을 땅 속에 파묻는 것이다. 두 가지 중 어떤 방법을 써도 상관없으나, 반드시 사탄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복종과 충성을 약속해야 하며, 특히 작은 선물이라도 하나 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그가 당신의 코를 잡아 비틀것이다. 사탄에게는 헌 신발을 주어도 좋아하지만, 특히 머리카락이라든가 밀짚 같은 걸 주면 더 좋아할 것이다. 중세 때는 지금보다 더 간단하게 사탄과 계약을 맺을 수가 있었다. 이 지옥의 지배자가 직접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는 마녀 집회에 가기만 하면 되었던 것이다. 마법서 "교황 호노리우스"라든가 "붉은 암탉"을 보면 악마들을 불러내는 주문이 나와있지만, 악마들을 불러낸다는 것과 사탄을 불러낸다는 것은 전혀 다른 얘기다. 악마들을 불러내는 경우에는 악마들이 당신에게 복종을 해야 되지만, 사탄을 불러내는 경우에는 각자가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며 정식으로 서명까지 하는 평등 조약이 맺어진다. 그러니 사탄을 마음대로 부릴 생각은 처음부터 아예 안하는게 좋을 것 같다.
.. summon of Astrod
1.우선 세인트의 마법진을 그은후 2.손의모양은 단검의 상태 3.주술을 외운다 4.astrod ador kamer freit baion 5.땅에서 빛줄기가 동반한다. 6.법진을 그은 땅의 원형을중심으로 작은 결계가 몸을둘러싼다. 7.계약의 조건으로 손등에 칼을그어 피를 법진위에 뿌린다. 8.피가 충분히 뿌려지게 되면 Astrod가 당신에게 고개를 숙인채 당신 앞에 날개를 뻗은채 당신을 주시하게된다. 9.당신의 영능력치가 astrod에게 충족함을 주지못하면 당신의 목숨은 없다.
흑마술 주문입니다.. 함부로 외우거나 읽지말며..절대 의식을 실행하지 않길바랍니다..
의식.. 검은흙에 뱀의피나닭의피로 흑마술의 별모양 마크를 그리며.. 주문을 외웁니다.
주문.. 아스트로트 카도르 페리에이트
결과.. 당신의 영혼을 악마에게 팔고서 당신의 소원을 이루어줍니다.
원출처- http://cafe.daum.net/keymaster
퍼온 곳 : ♥新 마법계№1♥[마법나라] (http://cafe.daum.net/zzzad1172) / ⓣ………∥ˇ흑마법ˇ∥ / ((로미♬)) 님의 글 / 날짜 : 2004.07.09 1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