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 미스테리

고대인들이 남긴 UFO와 외계인의 흔적 이야기

로뎀jk 2009. 3. 18. 18:53

고대인들이 남긴 UFO와 외계인의 흔적 이야기



(그림설명: 네팔에서 발견된 외계인 형상의 디스크)


위의 사진은 오래전 네팔에서 발견된 원형 디스크의 사진입니다.

4000년 묵은 고대유물로 추정된 문제의 디스크에는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그레이 외계인으로 알려진 머리가 크고 팔이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외계인 형상이 있습니다.

UFO를 상징하는 아몬드형 물체와 파충류같이 생긴
생물, 그리고 정체를 알수없는 문어같은 괴물을 외계 인의 모습과 함께 남긴 디스크의 고대 주인은 오늘날 미스테리로 남아있습니다.



(그림설명: 호주의 깊은 동굴에서 발견된 외계인 형상 그림)


1837년부터 1839년까지 호주의 서북부를 개척하던 호주의 새 정착민들은 고대 원주민들이 사용하였던 동굴들을 탐험하다 괴이한 그림들을 발견하였습니다.

빨간색의 유니폼을 입고 머리 주위가 빛나는 생명체 들의 모습이 동굴에 그려진 모습을 본 정착민들은 당시 발견된 그림이 단순한 원주민들의 신 모습인줄 알고 이를 스케치북에 옮겨 그린뒤 후세에 남겼습니다.

5000년이 넘은 벽화들로 추정진 문제의 그림속 외계 인들은 오늘날 지구인들이 알고있는 그레이 외계인 들과 상당히 흡사한점이 많아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그림설명: 우주인을 연상케하는 에콰도르의 고대유물)


오래전 남미에서 고대 유적을 발굴하던 현지 학자들과 유럽계 학자들은 고대 남미의 여러 문명들이 괴이한 옷을 입은 인간 형상의 신들을 섬겨온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늘을 날아다니고 우주복을 연상시키는 옷을 입고, 헬멧같은 모자를 쓰고있는 문제의 신들 형상은 오늘날 나사의 우주인들 모습과 흡사한점이 많아 학자들을 의아해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림설명: 우즈베키스탄의 깊은 동굴안에 있는 UFO와 외계인 벽화)


위의 그림은 오래전 우즈베키스탄의 한 깊은 동굴에서 발견된 UFO와 외계인 형상의 벽화중 일부입니다.

머리에 두개의 안테나를 가진 외계인은 무엇을 찾고 있는것같이 팔을 앞으로 들어올린 모습을 하고있고 그의 위에있는 UFO는 밑으로 증기같은 김을 내뿜고 있는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