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및사타니즘

[스크랩] 악마들이 싫어하는 식물(펌)

로뎀jk 2009. 5. 3. 14:39

 소금 : 왜냐하면, 신께서는 모든 성체에 소금으로 간을 하기 때문이다. 사탄이 절대 귀찮게 굴지 못하게 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좋은 방법은 항상 소금을 몸에 가지고 다니는 것이다. 어린아이들이 세례를 받으려면 반드시 소금이 있어야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말라. 소금은 썩지 않기 때문에 불멸과 지혜의 상징이다.

  고추나물 : 우려내서 악마들린 사람에게 먹이면 악마를 쫓아낼 수가 있다. 이 식물은 '악마 사냥풀'이라고도 불린다.

  산사나무 : 노르망디와 브르타뉴, 브르고뉴 지방에서는 집 주위에 산사나무를 심어 놓으면 벼락을 안 맞는다고 하는데, 사탄이 벼락을 쳐도 산사나무가 물리치기 때문이라고 한다. 게다가, 요정들은 특히 이 산사나무를 좋아한다. 농부들이 산사나무 꽃으로 화관을 만들어 주면 이들은 농작물을 보호해준다. 또 산사나무 가지를 끝이 뾰족하게 깎으면 흡혈귀를 없앨 수가 있다. 산사나무 가지가 심장에 꽂히기만 하면 흡혈귀들은 죽어 버리는 것이다. 

  마편초 : 만일 사탄이 감히 성당 안으로 들어오려고 하거든 축성받은 물 속에 마편초를 넣어 두어라. 이 극악무도한 자는 제 소굴에서 단 한 발자국도 못 움직일 것이다. 그래서 마편초는 '악마잡는 독'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것이다.

  쓴 쑥 : 쓴 쑥이야말로 마녀를 물리치는 데는 최고다. 쓴 쑥은 전세계적으로 이름이 나 있다. 노르망디 지방은 물론이고, 중국에서도 쓴 쑥은 암소들의 젖을 말리는 마법에 대항할 수 있는 힘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본에서도 쓴 쑥이 악마들을 쫓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금도 악운을 멀리한다며 쓴 쑥을 허리띠에 차고 다니는 사람들이 있다. 투명한 종이 봉투에 쓴 쑥 가지 하나를 집어넣으면 불행한 일이 자꾸만 되풀이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부적으로 쓸 수가 있다.

  안젤리카 : 병과 저주를 물리치는 힘을 갖고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중세 사람들은 흔히 이 풀을 자기 집 정원에 심었다. 안젤리카 잎사귀를 말려서 구리나 은으로 만든 상자속에 넣어두면 마술에 걸리는 걸 막을 수가 있다.

  박하 : 박하 잎을 계속 몸에 지니고 다니면 온갖 액운이 차단된다.

  흑옥 : 흑옥은 악마들을 물리친다. 

  앵초(프리뮬러): 앵초를 몸에 지니면 악마로부터보호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별꽃: 밤낮 없이 하루 종일 별꽃을 몸에 지녀라. 악마의 힘을 누 를 것이다.

 

 

 

퍼온곳 : 마법도서관 (http://cafe.daum.net/fogflost) / 흑마법서적들 / 유zl아나sS 님의 글 / 날짜: 2005/04/02 17:17

출처 : magickshop
글쓴이 : 다크루나 원글보기
메모 :